롤스로이스 모터카, Ghost ‘Eternal Love’ Collection 중국에서 공개하다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오늘 밤 베이징 민생미술관에서 Ghost ‘Eternal Love’ Collection을 공개합니다. 사랑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 새로운 Bespoke(맞춤주문) 에디션은 중국 시장 전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백조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 롤스로이스의 뛰어난 장인 정신, 그리고 첨단 기술의 조화를 이룹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중국의 이사를 맡고 있는 레온 리(Leon Li)는 "Ghost 'Eternal Love'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롤스로이스 모터카 Bespoke 팀의 창의력과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능력을 잘 보여줍니다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감성적 유산을 담고 있는 Ghost ‘Eternal Love’ Collection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생산하려는 롤스로이스의 열정을 잘 보여주며 롤스로이스가 중국 고객에게 드리는 새해 선물입니다." 라고 Eternal Love Collection의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Ghost ‘Eternal Love’ Collection

이 새로운 컬렉션에 담겨있는 백조 디자인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백조의 우아함과 지조는 동양에서나 서양에서나 순수함과 충성심을 상징합니다. 백조는 짝을 찾으면  짧게는 수년, 길게는 평생 동안 그 관계를 유지하며, 짝이 죽으면 자살을 할 정도로 깊은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런 영원한 사랑에 대한 헌신의 상징은 중국 문화에서는 원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낭만에서 영감을 얻은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백조의 예술적 이미지와 탁월한 장인 정신을 결합한 차량을 제작했습니다. 완벽한 하트 형상을 이루는 한 쌍의 백조 그림이 Eternal Love 에디션 특유의 코치라인과 가죽 좌석 등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더욱 특별한 점은 실내 공간의 백조 그림은 손자수로 완성된 정교한 작품이라는 것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와 항공기 일등석 수준의 엔지니어링은 이 차량의 예술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모든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영국의 조각가 찰스 사익스(Charles Sykes)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의 상징인 스피릿 오브 엑스터시(Spirit of Ecstasy)를 품고 있습니다. 런던에 위치한 영국왕립미술대학을 졸업한 이 조각가는 존 몬태규(John Montagu)와 엠블렘의 모델이라고 알려진 엘레노어 쏜튼(Eleanor Thornton)과의 친밀한 관계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상징적인 조각상은 오늘날까지 모든 롤스로이스의 보닛에 평화롭게 자리잡고 있으며, 차량의 오너가 아름다운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랑을 향한 백조의 우아하고, 순수하고 변함없는 마음의 테마를 담은 Ghost 'Eternal Love'는 English White와 Silver Satin 투톤 외장으로 마감됩니다. 실내 가죽은 Seashell 컬러이며, 헤드레스트의 자수, 시트 스티칭, 그리고 천장 안쪽은 Hotspur Red 컬러로 구성됩니다. Bespoke 생산 Tudor Oak우드 패널과 동일한 색상으로 도장되는 Bespoke 시계, 그리고 발광식 트레드 플레이트에는 'Love is Eternity'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톤 핸들은 실내 공간의 섬세함을 한층 더 올려줍니다.

20인치 유광 단조 알로이 휠과 SAT(위성 지원 변속기)로 'Eternal Love'는 롤스로이스 럭셔리를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6.6리터 트윈터보 V12 엔진과 8단 ZF 변속기로 구동되는 'Eternal Love'는 그 어떤 도로 환경에서도 탁월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롤스로이스 Ghost 'Eternal Love'는 그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오직 16대만 한정 생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