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Ghost 2세대가 유명한 What Car? 어워즈에서 세계 최고의 슈퍼 럭셔리 자동차로 선정되었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What Car? 어워즈 수상 경력으로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제조사라는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위상이 다시 한 번 확인되었습니다. Ghost 2세대 EWB가 £100,000 이상 부분에서 'Best Buy' 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What Car? 시상식의 럭셔리 부분에서 10년 연속 수상, 그리고 Ghost 2세대는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What Car? 심사위원들은 Ghost의 역동성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했습니다. "경쾌한 조향 성능은 속도에 영향 받지 않고 차량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게 해주며, 페달 반응은 조절하기 쉽고, 트원터보 V12 엔진은 성능과 우아함 면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CEO 토스텐 뮐러 위트비스(Torsten Müller-Ötvös)는 "2009년 출시 후 Ghost는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더욱 높이 비상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롤스로이스의 럭셔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 특별한 차에 매력을 느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안목이 뛰어나고 성공한 사업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Ghost 2세대는 기술적인 개선 사항뿐 아니라 이미 아름다운 외관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긍정적인 고객 반응이 끊기지 않고 있으며, 전 세계 언론 역시 극찬하고 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에 앞서 롤스로이스는 2015년 영국 내 성장세를 발표했으며, Ghost는 영국의 성공한 젊은 사업가들이 선택한 슈퍼 럭셔리 차량으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영국 내 7번째 롤스로이스 모터카 딜러가 브리스톨의 크리브 코즈웨이(Cribbs Causeway)에 설립될 예정이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사교적인 슈퍼 럭셔리 Drophead Coupé인 Dawn 1호차가 고객을 만나게 됩니다.

Ghost 2세대의 글로벌한 성공은 200,000유로 이상의 슈퍼 럭셔리 차량 부분에서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